특히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포스터가 브랜디드콘텐츠&엔터테인먼트부문 대상을 포함해 3개의 상을 받았다. 해당 포스터는 마약으로 의심되는 액체를 떨어뜨려 양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마약 검사 스티커를 특수 제작 인쇄해 영화관, 병원 등에 ‘마약검사 포스터’로 배포됐다.
삼성전자 ‘고 울트라 챌린지’ 캠페인은 소셜커뮤니케이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캠페인은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갤럭시 워치 울트라의 특성을 강조하며, 헬스 인플루언서가 제품과 함께 극한에 도전하는 과정을 다뤘다.
국순당 백세주 ‘어른찬가’ 캠페인은 온라인영상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캠페인은 가수 잔나비 최정훈과 아기공룡 둘리의 고길동 캐릭터를 활용해 어른이 된 청춘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금상 수상작으로는 △여름철 물놀이 안전을 위해 봉지 과자를 물놀이 안전 용품으로 탈바꿈한 GS25의 ‘라이프가드 스낵’ 캠페인 △한국 목욕 문화의 특징적 요소인 때수건에 유방암 자가 검진 방법을 일러스트로 새긴 쿤달의 ‘핑크글러브’ 캠페인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명을 쉽고 친숙하게 알린 동원F&B의 ‘동원맛참송’ 캠페인이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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