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버스는 해당 쿠폰을 사용하여 수강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콘텐츠와 기부권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크레버스는 △애니메이션 챕터북 릴북스 1세트(스콜라스틱) △디즈니플러스 3개월 구독권 △학생 명의의 기부권 등 총 2500명의 학생을 위한 증정품을 준비했다.
이벤트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레버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레버스는 청담러닝-씨엠에스에듀 합병 1주년을 기념하여 ‘해결머리가 트인다’는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하고, 21세기 인재에게 요구되는 융합사고력의 확산을 시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