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홍콩·마카오 동시에 즐겨라…캐세이퍼시픽 “25만원 할인”

김명상 기자I 2023.05.24 10:07:44

홍콩 항공권과 마카오 호텔 패키지 구매 시 25만원 할인
홍콩-마카오 버스·페리 편도 구매 시 왕복 탑승권 제공도

홍콩-마카오 여행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캐세이퍼시픽항공 제공)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과 마카오정부관광청은 홍콩·마카오를 함께 여행하려는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홍콩과 마카오는 페리와 버스를 통해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지리적으로 가까운 홍콩과 마카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 및 참여 여행사에서 호텔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한다.

먼저 ‘캐세이 홀리데이’에서 홍콩 항공편과 마카오 5성급 호텔로 구성된 패키지를 예약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5성급 호텔 1박에 상당하는 25만원을 즉시 할인으로 지원한다. 프로모션은 5월 25일부터 시작되며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과 호텔을 선택한 후에 코드 ‘CXYFT25’를 기입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마카오 프리미엄 호텔 무료 1박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는 내일투어, 온라인투어, 여행박사 그리고 에어텔닷컴 등 여행사에서도 17일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다.

마카오관광청에서는 홍콩과 마카오 교통편의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을 통해 홍콩 도착 후 마카오로 이동할 때 버스 및 페리 탑승권 편도 요금만 내면, 왕복으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다. 프로모션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홍콩에서 마카오로 이동해 1박 이상 숙박을 하는 여행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관계자는 “홍콩과 마카오를 같이 즐기려는 여행객들에 주목해 이번 프로모션들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홍콩으로 주 24회 운행하는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이용하면 홍콩과 마카오를 한 번에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