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롯데카드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띵크어스(THINK US & EARTH)’ 로컬 크리에이터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8월 12일에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디지로카앱 ‘트렌드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튀르키예는 환경 및 지속 가능 관광에 대한 국제적 표준 인증을 제공하는 국제 지속 가능 관광 위원회(GSTC)와 올해 초 협약을 맺는 등 국가적 차원의 지속 가능 관광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고 있는 나라”라며 “롯데카드의 ESG 캠페인 띵크어스가 추구하는 ‘가치 소비’와 튀르키예의 대표 지속 가능 관광지인 카파도키아를 함께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지난 6월부터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띵크어스를 전개하고 있다. 롯데카드는 본 캠페인을 통해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상품 홍보 및 판매를 지원 중이다. 현재까지 지역 가치 창업가인 ‘로컬 크리에이터’ 총 8팀을 발굴해 지원한 바 있다. 또, 재능이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신인 작가,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등 ‘히든 크리에이터’의 작품을 소개하고, 오프라인 전시를 지원하는 등 예술 활동 지원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