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LG전자에 따르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6’에서 부스 방문객 1000명을 대상으로 ‘LG 프렌즈 제품 중 가장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무엇인가’라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뱅앤올룹슨(B&O)’과 협업해 선보인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가 29%를 얻어 구매 선호도 1위에 올랐다.
포터블 DAC 모듈인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를 통해 32비트 프리미엄 사운드를 직접 들어본 관람객들이 후한 점수를 줬다.
구매 선호도 2위는 ‘360 VR’로 설문 참여자 중 20%의 표를 받았다. 부스체험 공간에서 ‘360 VR’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가상 현실을 경험한 관람객이 몰입감과 118g의 가벼운 휴대성을 높게 평가했다.
이어 ‘360 캠’, ‘캠 플러스’가 공동으로 구매 선호도 3위(17%), ‘롤링봇’이 5위(16%)를 차지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사용자는 LG 프렌즈를 G5와 다양하게 결합해 스마트폰을 넘어선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면서 “마치 고급 디지털카메라처럼 사용했다가 다른 LG 프렌즈와 결합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기는 등 경험을 확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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