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톡톡기자단’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세상에 이야기하다’라는 의미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것. 기자단은 코웨이 대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 제품 개발 및 마케팅활동에 필요한 의견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한편, 이번 ‘코웨이 톡톡기자단’은 총 50명으로 코웨이 고객사이트(www.payfree.co.kr)를 통해 선발되었으며 금년 상반기 동안 활동할 계획이다. 이들에게는 정수기 ㆍ공기청정기ㆍ비데 등 코웨이 신제품과 제품 별 맞춤 관리인 하트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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