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하부 안마 유닛을 독립적으로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부위별 컨디션이나 선호도에 따라 강도·속도·기법·위치 등을 정교하게 설정하는 초개인화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릴랙스·스트레칭과 같은 상황별 모드를 포함한 24가지 자동모드, 운전자·골퍼·수험생·부모 등 사용자 특화 모드도 제공한다.
파우제 M10은 앉는 즉시 어깨 위치와 다리 길이를 측정해 개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시트 상체와 하체는 물론 접혀있던 허벅지를 한 번 더 펴주는 ‘척추 플렉시블 프레임’을 통해 척추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소비자 편의 기능도 대폭 강화했다. 반려동물과 아이들로부터의 안전을 고려한 16개의 끼임 방지 센서, 가족 구성원별 맞춤 모드를 저장할 수 있는 즐겨찾기 기능, 직관적인 터치형 화면과 내장 조작부 등 사용자를 중심으로 제품을 설계했다.
제품 디자인 역시 세라젬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헬스테리어(헬스+인테리어)’ 콘셉트를 구현했다. 고급스러운 패브릭 소재와 곡선형 디자인, 벽과의 간격이 10㎝만 있어도 170도 자세를 완성할 수 있는 제로월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세라젬은 파우제 M10 출시 및 파우제 라인업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한 달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파우제 제품 사용 후기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10명), 1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신제품 파우제 M10은 특정 부위가 취약한 고객 또는 특정 부위에 더 강력한 마사지를 받고 싶은 고객을 위한 하이엔드 듀얼 맞춤 케어 안마가전”이라며 “세라젬의 디자인 철학까지 반영해 최고급 안마의자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