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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클라우드 이전은 단순한 운영 기반을 강화하는 것이 아닌, 미래의 성장과 혁신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 것”이라며 “고객에게 편리하고 원활한 예약 경험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티웨이항공은 AWS 클라우드 전환을 통해 효율적이고 안정화된 서비스 운영과 비즈니스 차별화까지 이루어 고객 중심 가치 향상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예정이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더욱 유연하고도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져 미래 경쟁력 강화 및 아시아 시장을 비롯한 유럽 시장에서도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 AWS의 민첩성과 확장성은 티웨이항공의 글로벌 서비스 제공 및 그에 따른 지속적인 성장의 틀을 형성할 것”이라며 “티웨이항공은 언제나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최신 기술을 도입하고 고객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열정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