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맥주 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 인기 터졌다

이다원 기자I 2022.07.13 10:00:00

일평균 방문객 2500명 달성…수제맥주 시음 등 이벤트
17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 운영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LG전자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가 일 평균 방문객수 약 2500명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이 홈브루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지난 8일 문을 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는 첫 날부터 나흘간 일펼균 방문객 2500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홈브루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홈브루로 만든 페일에일, 스타우트, 위트 등 수제 맥주를 시음할 수 있고, 내게 잘 맞는 맥주 MBTI 찾기, 특별 제작 맥주잔·코스터(맥주잔 받침)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까지 운연된다.

실제 방문객은 “집에서 취향에 맞는 맥주를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생각보다 맥주가 훨씬 맛있어서 놀랐다” 등 긍정적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LG 홈브루 신제품은 고객이 직접 맥주 원료를 조합해 8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맥주를 제조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며 업그레이드하는 LG UP가전 라인업이며, 전문가가 엄선한 LG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적용해 집안 어느 공간에도 조화를 이룬다.

LG전자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백화점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팝업스토어가 일 평균 방문객수 약 2500명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이 홈브루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