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틱스, 스윙쉐프동백 이용권 온라인 판매 총괄 운영

이윤정 기자I 2024.01.15 09:47:53
(사진=스마틱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티켓팅 솔루션 IT 기업 스마틱스는 라미드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연습장 스윙쉐프동백의 이용권 온라인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총괄 운영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마틱스가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는 스윙쉐프동백(구 동백스포랜드)은 2023년 10월 대규모 리모델링을 통해 연습장 최초 실외인도어, 실내 아카데미, 사계절 실내 숏게임장으로 구성된 용인 최대규모의 실외골프연습장이다.

실외 72타석, 실내 15타석(GDR,VSE), 분석스튜디오(플라이트스코프 미보레인지) 2룸, 스크린골프(카카오VX) 1룸, 실내숏게임연습장 리얼필드존(펏뷰, 벙커존, 어프로치존)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연습이 가능하다.

스마틱스는 스윙쉐프 동백의 모든 이용권에 대하여 온라인 판매를 진행한다. 스마틱스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모바일로 발송되며, 발송된 모바일 이용권은 스윙쉐프동백에 설치된 키오스크에서 인증 후 사용할 수 있다. 이용권은 네이버, 카카오예약, 네이버 마이골프, 오픈마켓(△네이버쇼핑 △신세계몰 △옥션 △G마켓), 티몬에서 ‘스윙쉐프동백’을 검색하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인도어 골프연습장 통합예약 시스템을 준비 중인 스마틱스는 쇼골프를 시작으로 스윙쉐프동백의 상품을 두 번째로 오픈하였다. 지역별 실외골프연습장 이용권 상품을 준비 중에 있으며, 4월까지 50개의 실외골프연습장 이용권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