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 패키지는 NHN페이코가 신한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특별 혜택 서비스다. 페이코 앱 내 신한은행 계좌를 연결한 페이코 캠퍼스 이용자는 누구나 헤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시작일인 17일부터 신한은행 계좌를 최초로 등록한 선착순 5만명에게는 2000페이코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페이코 앱 내 전체 탭 클릭 후 캠퍼스 서비스 진입 시 프로모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지 상단 배너를 통해 계좌를 등록할 수 있다. 또, 신한은행 연결 계좌로 1원 이상 결제 시 10% 적립이 적용과, 하루 한번 최대 5만 페이코 포인트를 제공하는 랜덤 룰렛 이벤트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NHN페이코는 국내 대학에 페이코 캠퍼스존을 조성해, 현재 전국 70%가 넘는 240개 대학교 인근 식당, 카페, 매점 등에 페이코 가맹점을 구축했다. 올해 7월 기준 페이코 캠퍼스의 누적 이용자 수는 35만명을 넘었다. 통학버스 승차권을 간편하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승차권 서비스의 누적 이용 건수도 100만 건을 돌파했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캠퍼스의 핵심 고객층인 20대 초반 대학생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9월 개강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캠퍼스 전용 혜택을 신한은행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