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코리아, 전속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

이윤정 기자I 2022.08.08 10:00:4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씸코리아는 건강 가전 브랜드 ‘오씸’의 국내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오씸코리아)
오씸코리아의 관계자는 “배우 손석구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오랜 기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열정과 끈기, 진심이 43년 동안 건강과 웰빙을 끊임없이 추구해 온 오씸의 가치에 부합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또한 그는 ‘나의 해방일지’와 ‘범죄도시2’의 흥행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국제적인 배우가 된 점도 세계 21개국으로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인 오씸이 ‘윈윈’ 효과를 기대하고 있는 이유로 꼽았다.

이번 오씸 CF 광고의 슬로건은 ‘힘이 되는 쉼’으로 휴식을 통해 피로를 풀고 편안한 쉼을 느낀다는 기존 휴식의 의미에서 한 차원 더 나아갔다. 새로운 ‘휴식’의 가치를 담은 이번 광고에서는 기존 안마의자 광고들의 전형적인 표현에서 벗어난 역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연출과 배우 손석구의 또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다.

광고 촬영장에서 배우 손석구는 오씸의 신제품 ‘유러브 3(uLove 3)’의 강렬한 레드 색상과 대비를 이루는 블랙슈트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에서의 당당한 워킹을 통해 그동안 안마의자 광고에서는 보기 드문 감성적인 장면들을 연출하는 등 명품 안마의자의 광고모델로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촬영한 CF 광고는 8월 16일 온에어 예정이다.

(사진=오씸코리아)
이탈리아의 슈퍼카 디자인하우스 피닌파리나가 디자인한 ‘유러브 3’ 제품은 미국 스탠포드 의과대학 토마스 버든 교수가 개발한 AI 바이오센서와 스트레스 분석기술을 통해 컨디션 향상을 위한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능을 탑재했다.

자체 기술인 V-핸드™ 플러스는 타 브랜드 제품에선 느낄 수 없는 깊은 목 ·어깨 마사지를 구현하고 듀얼-롤러 시스템인 4-핸드™ 플러스 기술을 통해 2인 테라피스트의 마사지처럼 상 ·하체를 동시에 마사지해 준다. 또한 미국 카이로프랙틱 전문기관인 ACA(American Chiropractic Association)의 6개월간에 걸치는 인증과정을 거쳐 오씸 안마의자 모델 중 4번째로 ACA 인증을 획득하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