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경기도 양평 소재 펜션인 에이엔디 클라우드의 객실에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을 체험할 수 있는 LG 디오스 인생주방을 조성하고 ‘LG 디오스 인생주방과 함께하는 1박2일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오는 26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고, 총 10팀에게 여행 기회가 주어진다.
선정된 고객은 최대 4인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1박2일간 여행을 즐기면서 요리와 설거지 부담도 덜어주는 LG 주방가전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제공은 물론 고객이 특별한 저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식재료와 와인도 무료로 제공한다.
LG전자는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 요리와 설거지 등 가사 부담이 커지면서 LG전자 주방 신가전은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LG 디오스 광파오븐’의 경우 ‘인공지능쿡’ 기능을 이용해 간편식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제품과 연동된 ‘LG 씽큐’ 앱의 카메라로 LG전자와 제휴된 가정간편식의 바코드를 찍으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또,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을 이용해 위생적으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물을 끓여 만든 ‘트루스팀’ 기능을 갖춰 대폭 강화된 세척력, 편의성을 인정받으며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의 저변을 넓히는 데 기여하고 있다.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차별화된 화력,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갖췄다는 게 LG전자 측 설명이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의 LG 씽큐 앱을 통해 원격으로 제품의 전원을 끄고 화력을 줄일 수 있다. 긁힘에 강한 미라듀어 상판도 장점이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은 “LG 프리미엄 주방가전만의 차원이 다른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