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2010년부터 지속해 온 내방고객 이벤트는 작년까지 약 47만명이 기아차 영업점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인기를 끌어왔다.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중 △1등 30명에게 스마트 카메라 △2등 300명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각 5만원) △3등 응모고객 전원에게 캔커피 2개 또는 현대해상 신 주말 교통상해 보험 무료 가입 중 택일하는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영업점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거나 기아차 홈페이지, 모바일 기아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기아차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내방고객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응답하라! 5천만 내방고객 이벤트’를 친구와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캔커피를 증정한다.
▶ 관련기사 ◀
☞내수 마지노선 70% 붕괴‥1월 반짝반등‥갈림길에 선 현대차
☞[힐링스탁]시청자들을 위한 종목고민 해결사
☞외국인 3600억 매도에 코스피 '꽁꽁'..1880선 추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