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 ‘메가TV 라이브’ 실시간 양방향 이벤트

박지환 기자I 2008.11.11 13:47:54

메가TV iCod 서비스 가입자 TV 보면서 실시간 참여
최종 우승자 1600cc 승용차 등 푸짐한 경품

[이데일리 박지환기자] KT(030200)는 메가TV의 실시간 방송 서비스인 ‘메가TV 라이브’ 런칭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12월 21일까지 총 5주 동안 양방향 퀴즈 버라이어티 쇼 '메가타임 정시퀴즈'를 진행한다.

'메가타임 정시퀴즈'는 메가TV에서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메가TV 라이브’ 서비스가 가능한 시청자(매가TV iCod 가입자)가 TV를 보면서 실시간으로 퀴즈쇼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색다른 형태의 퀴즈 프로그램이다.

시청자가 매일 오전 10시, 11시, 12시 정각에 약 5분간의 방송에서 출제되는 문제를 즉석에서 리모콘을 이용해 답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퀴즈는 매 시간마다 1문제씩 하루 3문제, 총 100문제가 출제되며, 각 시간대 별로 주제를 달리해 출제된다. 오전 10시에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생활상식 퀴즈가, 11시에는 문화상식 문제가 출제되며 12시에는 시사상식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이 무작위로 출제된다.

총 100개의 퀴즈 중 가장 많이 맞춘 사람에게 최종 우승의 영광이 돌아가며,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문제를 더 빨리 맞춘 사람에게 가점이 부가된다.

최종 우승을 거머쥔 사람에게는 신형 승용차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문제를 맞히지 못했더라도 100문제 중 가장 많은 문제에 참가한 참가자 3명에게도 홈시어터, 50인치 PDP TV 등의 상품이 지급된다.

이밖에 한 주간 가장 많은 정답을 맞힌 주간 퀴즈왕 및 2등, 3등에게는 각각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메가타임 정시퀴즈'는 박지윤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윤택, 이종규, 김필수, 윤진영 등 SBS 웃찾사 개그맨들이 출연해 재미를 선사한다. 또 주요 수상자들에게 직접 상품까지 배달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KT-레인콤, 아이리버 웨이브폰 출시
☞남중수 前 KT사장 "최선 다했기에 미련없이 떠난다"
☞KT, 사장 선임 일정 최대한 앞당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