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데스크 스탠드 전용 프리미엄 볼펜으로 거치대와 볼펜 끝 부분의 실버 데코링에는 제니스 로고를 각인해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했다. 볼펜과 스탠드 거치대가 합쳐져 펜의 수납과 보관이 용이하며 스탠드 바닥면을 논슬립 처리해 어떤 표면에서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이 펜의 컬러는 유럽 감성을 담은 심플한 무드의 △더스티 민트 △소프트 퍼플 △머드 그레이 총 3가지로 구성했다. 잉크 컬러는 블랙이며, 필기선은 부드러운 필기감의 0.7mm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감성 있는 컬러로 데스크 공간 위 인테리어 소품으로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나미스토어 전 지점에서 제니스7 데스크펜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신제품 할인과 더불어 제니스7 볼펜 및 샤프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본 제품은 오늘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제니스7 시리즈는 유럽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우아한 감성이 돋보이는 라인업”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급 펜 라인업을 적극 강화해 프리미엄 문구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는 지난 2월 컬러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해 각자의 취향을 담은 컬러로 손쉽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사무용품 브랜드 ‘롭다(LOBDA)’를 론칭하며 데스크테리어 트렌드에 발맞춘 디자인 문구류를 적극 확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