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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DSM은 전세계가 직면하게 된 식량 생산 및 섭취와 직결된 사회와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DSM이 가진 자원과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람과 지구 모두의 건강을 이롭게 하기 위해 DSM은 Health, Nutrition & Care(HNC), Animal Nutrition & Health(ANH) 및 Food & Beverage (FNB)로 구성된 3개의 비즈니스 그룹을 핵심으로 사업부문을 개편했다.
이러한 변화에 대해 정은지 대표이사는 “영양 과학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의 책임을 이어받아 DSM 코리아를 대표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DSM이 가진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국내 건강·영양 산업뿐 아니라 소비자와 사회에까지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오랜 기간 국내 고객들을 위한 건강·영양 서비스 향상 및 디지털 역량 강화를 고민해 온 정은지 대표이사는 선임 후 가장 먼저 DSM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정은지 대표는 글로벌 영양과학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본사의 글로벌 ESG 경영 이념을 기반으로 지속가능성, 다양성과 포용성, 평등 등의 비전을 국내에서도 더욱 확산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