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는 오는 6월12일 하체 전반의 피로를 효율적으로 풀어주는 종아리·허벅지 마사지기 ‘리에너’를 공식 출시한다. 다양한 신체 부위별 소형 마사지기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트렌드에 따른 것이다.
‘리에너’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출시 전 공식 온라인 채널 두 곳에서 진행된다. 코지마 자사몰 ‘코지마샵’에서는 28일부터 오는 6월 1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6월 3일부터 9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1+1 구매 시 약 5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포인트 3000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한 총 20명에게 손복부 마사지기 ‘투핸즈’도 증정한다.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권 쿠폰도 100% 받을 수 있다.
‘리에너’는 3.5L의 대용량 에어펌프를 탑재해 강력한 공기압 기술로 종아리와 허벅지를 안마한다. 충전형 무선 타입으로 완충 시 언제 어디서나 2시간까지 사용 가능해 편의성도 돋보인다.
제품 배송은 내달 12일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리에너’ 사전예약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지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평소 뭉치기 쉬운 다리 전반을 시원하게 풀 수 있는 종아리·허벅지 마사지기의 첫 출시에 앞서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의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소형 마사지기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