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 시즌 한정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11.23 10:00:2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푸짐한 생딸기를 올린 시즌 한정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과 생딸기 디저트 3종, 설빙휴게소 컨셉 겨울간식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설빙)
설빙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 중 ‘생딸기트리설빙’은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을 지니고 있어 MZ 세대 사이에서 사랑받아온 메뉴다. 새콤달콤 생딸기와 녹차 아이스크림의 조화로 비주얼뿐 아니라 맛까지 잡았다.

‘생딸기설빙’은 생딸기를 한가득 담아 생딸기 본연의 새콤한 맛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순수요거생딸기설빙’은 생딸기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상큼한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인다. ‘프리미엄생딸기설빙’은 산뜻한 생딸기 위에 진한 풍미의 프리미엄 치즈케이크를 얹어 우아함을 더했다.

생딸기설빙 시리즈와 함께 출시된 생딸기 디저트 3종은 ‘생딸기허니브레드’, ‘생딸기크로플’, ‘생딸기찹쌀떡’이다. ‘생딸기주스’까지 출시돼 세트메뉴로 다채로운 생딸기 빙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설빙이 추운 겨울을 맞아 선보이는 설빙휴게소 컨셉 겨울간식 3종은 ‘타코야끼’, ‘단짠인절미회오리감자’, ‘단짠인절미군옥수수’다. 단짠인절미회오리감자와 단짠인절미군옥수수는 각각 바삭한 회오리감자, 구수한 군 옥수수에 설빙의 시그니처 인절미 시즈닝을 더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늘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해온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은 맛과 비주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해마다 소비자들이 출시를 학수고대하는 메뉴”라며 “더 맛있고 풍성한 계절메뉴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설빙의 이번 신메뉴는 오늘(23일)부터 설빙 매장과 배달 앱에서 주문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설빙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