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 '황금 개의 해' 맞이 특별 패키지 출시

성세희 기자I 2018.01.08 10:37:50

오는 11월30일까지 ‘똑똑똑! 패키지’ 이용 가능

여의도 메리어트는 오는 11월30일까지 신년 호텔 패키지인 ‘똑똑똑(Dog Dog Dog)!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메리어트호텔)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여의도 메리어트)가 올해 ‘황금 개의 해’를 기념해 특별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여의도 메리어트는 오는 11월30일까지 신년 호텔 패키지인 ‘똑똑똑(Dog Dog Dog)!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 내 귀여운 강아지(Dog)가 배달하는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객실 패키지다. 포함 사항은 1베드룸 아파트먼트나 1베드룸 스위트 1박과 함께 강아지 주제로 구성된 저녁 메뉴 A 세트나 B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저녁 메뉴는 3인 기준 핫도그 버거와 어린이 볶음밥, 주방장 추천 수프나 베이컨을 넣은 크림 스파게티, 호주산 꽃등심 스테이크, 초콜릿 브라우니와 젤라또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이다. 또 특별 선물로 강아지 인형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패키지 가격에 4만원을 추가하면 파크 카페 2인 조식과 한증막, 유아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과 키즈룸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부모를 위한 사우나와 피트니스 클럽, 객실 내 무료 인터넷도 즐길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