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2008년 항공 고객만족도 1위

김국헌 기자I 2008.11.06 12:58:49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조사

[이데일리 김국헌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올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강주안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6일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2008 KCSI 항공서비스 부문 1위 기업인증패를 받았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총 12번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지난 1992년부터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지수화해, 기업들의 수준을 평가해왔다.
 
▲ 한국고객만족경영합회 학술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정남 성균관대 교수(왼쪽 두 번째)와 강주안 아시아나항공 사장(왼쪽 세 번째)이 아시아나항공 승무원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 관련기사 ◀
☞제6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개막
☞박찬법 금호아시아나 부회장, 금탑산업훈장 수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