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도금 60% 무이자 등 다양한 금융혜택 제공도 눈길을 끈다.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는 계약금 총 10% 중 1000만 원 정액제로 나머지는 3개월 내 납부하면 된다. 계약금 10% 납부 시 잔금일까지 추가 비용이 없다. 또한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종합부동산세, 다주택자 양도세 대상에서 제외되므로 세금 부담도 최소화할 수 있다.
해당 숙박시설은 지하 2층~지상 29층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36~244㎡의 18개 타입이며 객실 수는 총 1191실이다. 지상 3층에는 시화호를 바라보는 인피니티풀과 조깅코스가 있으며 실내수용장, 레스토랑 등 커뮤니티와 전문 서비스대행 기업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유상 구성할 예정이다. 주변 지역 개발에 따른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안산 시화MTV는 지난해 반달섬 마리나 개발사업 MOU를 체결했으며, 최초 인공 서핑 파크인 웨이브파크, 반달섬 해양문화공원, 화성국제테마파크, 시화호 뱃길 복원 등의 개발을 진행 중이다.
교통환경은 2024년 신안산선 완공 시 안산에서 서울 여의도까지 30분에 도달할 수 있으며, 국토부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 계획으로 시흥-안산 스마트허브트램을 2025년 개통 목표로 추진 중이다. 제2서해안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등도 계획되어 있다.
한편 힐스테이트 라군 인 테라스 2차는 안산과 잠실에 분양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분양홍보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