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은 먼지 흡입과 스팀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한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를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굳은 고기 기름 등 바닥 오염을 더욱 수월하게 제거할 수 있다.
2중 과열 방지 센서를 적용해 스팀 발생기가 필요 이상의 온도로 상승하지 않도록 설계한 점도 눈에 띈다. 흡입구가 바닥에서 들리거나 기울어질 경우 스팀 공급을 자동으로 중단하는 등 안전을 고려했다.
청소하는 동안 물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하는 자동 물 공급 시스템 등 기존 코드제로 A9S의 장점도 이어간다.
A9S 신제품 흡입력은 최대 220와트(W)로 강력해졌다. 또 새로운 ‘와이드 LED 흡입구’를 적용하고 흡입구 폭도 기존 대비 5㎝ 넓힌 30㎝로 늘렸다.
LG전자는 무선청소기 충전부터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가능한 신개념 거치대도 ‘올인원타워 2.0’으로 업그레이드했다. 기존보다 먼지 비움 기능 작동 시간을 줄였다.
신제품은 코드제로 A9S의 첫 번째 LG ‘UP(업)가전’ 라인업 제품이다. LG전자는 추후 ‘LG 씽큐(ThinQ)’ 애플리케이션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청소기 본체의 충전 LED 밝기를 설정하는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은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카밍베이지, 카밍그린, 클레이핑크, 클레이민트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안심 스팀 물걸레 흡입구를 갖춘 신제품이 출하가 기준 159만원이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강력한 흡입력, 편리한 물걸레에 이어 잘 닦이지 않는 오염까지 청소할 수 있는 안심 스팀 물걸레 기능을 앞세워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