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비건 보습 스킨케어 '그린마이드' 2종 출시

강경래 기자I 2022.03.25 10:29:47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비건 보습 스킨케어 ‘그린마이드’ 라인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에 보습을 전달하는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릴리프 크림’,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배리어캄 에센스’ 2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위해 만든 저자극 비건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부 보습을 생성해주는 필라그린, 각질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에코세라마이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인이 결합된 복합 성분 ‘그린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장벽을 촘촘하고 탄탄하게 케어해 준다.

2종 모두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는 등 기준을 준수한 제품에 한해 인증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릴리프 크림’은 그린마이드 성분으로 피부가 마를 틈 없이 촉촉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보습 크림이다.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최적의 조합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장벽과 근접한 3대1대1 성분 배합으로 구성했다. 마테카소사이드와 판테놀을 배합한 마데카테놀과 베타글루칸을 담아 보습을 통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일시적으로 완화해준다.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배리어캄 에센스’는 촉촉한 피부 결을 만드는 순한 보습 에센스이다. 수분 길을 열어주는 아쿠아포린과 마데카테놀 성분을 담아 들뜬 피부는 잠재우고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보습부터 장벽, 진정, 수분결 케어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데일리 케어부터 피부 팩, 베이스 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닥터지는 이번 그린마이드 2종 출시를 기념해 쿠팡 내 닥터지 브랜드샵에서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내달 1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그린마이드 2종 모두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린마이드 모이스처 릴리프 크림을 구매하면 본품과 함께 미니어처 샘플을 증정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 스킨케어 제품을 당일 받아볼 수 있도록 쿠팡 내 브랜드샵 입점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닥터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