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의 매출도 같은 기간 전월 대비 50%가량 늘어나며 12월에만 20억원을 돌파했으며 올해 들어서도 가파른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크라운제과 측은 이번 후속제품이 인기를 끌며 익숙한 오리지널도 덩달아 관심을 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검은 깨와 아카시아 벌꿀이 오리지널의 시그니처라면, 후속제품은 은은한 계피향과 고소한 땅콩이다. 대표적인 겨울 간식인 호떡을 바삭한 스낵으로 구현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못말리는 신짱 씨앗호떡맛은 누구에게나 좋아하는 호떡을 바삭한 스낵으로 만들어 익숙한 맛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