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하장사는 1985년도에 진주햄이 간식소시지 상품에 디자인을 적용해 첫 선을 보인 후, 35년 동안 간식소시지 카테고리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간식 소시지 브랜드다.
GS25에 따르면 오는 5일부터 판매하는 이번 제품들은 ‘천하장사’의 색상과 디자인 등을 동화약품 ‘생생톤’·롯데제과 ‘에너지바’와 결합했다.
‘천하장사X생생톤업’은 전통의 브랜드가 결합한 상품이다. 천하장사가 35년, 동화약품 생생톤은 24년으로 도합 59년의 전통을 가진다.
생생톤은 타우린, 비타민3종 등이 들어 있어 활력을 더해 주는 혼합음료다. 출시하는 상품은 기존 상품 대비 포도당을 강화했다. 가격은 800원이다. 출시 기념으로 11월 한 달간 1+1 행사를 진행한다.
‘천하장사X초단백질바’, ‘천하장사X초에너지바’는 롯데제과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다.
초단백질바는 다양한 영양성분에 우유2잔 또는 닭가슴살 반쪽에 해당하는 고단백질이 들어 있는 식사 대용 간식 상품이다.
초에너지바 또한 다양한 기본 영양성분에 견과류, 과일류 등 원물성분이 51% 구성된 에너지 보충 상품이다. 가격은 각 1200원이다. 12월까지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천하장사’ 컬래버레이션 상품 개발은 GS25 이동훈 음료MD가 진주햄에 먼저 제안하며 시작됐다. 친숙한 ‘천하장사’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힘을 상징하는 로고, 오랜 전통이 가지고 있는 친숙함의 이미지가 관련 상품과의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판단한 것이다. 이는 최종적으로 힘, 영양 등과 연관 있는 에너지 음료, 에너지바 상품 개발로 이어졌다.
이동훈 GS25 음료 MD(상품기획자)는 “에너지 증진과 보충의 이미지를 힘의 상징인 천하장사와 브랜드 협업을 통해 안내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도 제공하고 실질적인 도움도 전달하기 위해 다앙한 협업 상품과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