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개장터에 따르면 이번 드로우 이벤트은 지난 달 진행한 ‘벤앤제리스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청키 덩키’ 스니커즈 드로우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다. 지난 번 스니커즈 드로우 이벤트 라이브 추첨에 2000여명이 참가하는 등 뜨거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BGJT 픽 럭셔리’ 드로우 이벤트는 번개장터 앱 내에서 제품 포스팅에 ‘찜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번개장터 거래 내역이 있는 사용자만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0일 오후 7시 번개장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통해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발표할 예정이다.
번개장터가 이번 드로우 이벤트에서 선보일 제품은 MZ세대가 열광하는 스몰레더굿즈(SLG)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모두 국내 매장에서 구매 시 최소 6개월 이상의 대기 시간이 필요한 루이비통 베스트 아이템이다.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 로즈 클레르, 루이비통 포쉐트 보야주 A4 클라우드 클러치와 루이비통 모노그램 리버스 캔버스 카드홀더 등이 90% 할인가로 판매된다.
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명품 시장의 ‘큰 손’으로 부상한 MZ(밀레니얼 세대+Z세대)세대를 겨냥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루이비통 ‘악세수아’를 비롯한 루이비통 제품 모은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공개되자 마자 완판 행진을 이어간 ‘클라우드 콜렉션’, ‘니고 콜렉션’ 등 콜렉션부터 잇따른 품절로 국내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루이비통 가방·의류 등을 판매한다.
번개장터 관계자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나를 표현하는 것은 물론 퀄리티 있는 제품을 한 번 사서 오래 쓰는 문화가 형성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번개 장터가 큐레이션한 럭셔리 제품을 즐기고 드로우 이벤트도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