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방적인 정보 전달형이 아닌,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게임 미션을 수행하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스윗롤 디저트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제품 특성을 게임의 각 단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단순히 ‘맛’을 경험하는 것을 넘어 디저트를 통해 궁극적으로 달콤한 기분까지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감성적인 성향을 적극 반영했다”며 “모바일을 통해 대부분의 정보를 습득하는 시대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이 가진 가치가 오프라인의 공간 그 이상을 가치를 지닌다고 판단해 색다른 콘텐츠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한편 쁘띠첼은 이번 국내최초 인스타그램 게임 출시를 기념해 스윗롤 엔딩 영상을 캡처하여 쁘띠엔딩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쁘띠첼 스윗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 달 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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