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새해 맞아 현충원 참배

정태선 기자I 2015.01.07 10:09:39
이효구 LIG넥스원 대표가 7일 국립 서울현충원 현충탑에서 분향을 하고 있다. LIG넥스원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방위산업체 LIG넥스원 임직원은 7일 오전 국립 서울현충원을 찾아 참배했다.

이효구 대표는 방명록에 ‘순국선열들의 뜻을 받들어 대한민국의 평화를 지키겠습니다’라는 글귀를 남기고, 함께 참석한 임직원들과 국가안보를 위한 첨단 무기체계 개발과 전력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LIG넥스원 임직원 60여명은 현충탑에서 분향하고 헌화한 데 이어 묘역 정화 활동을 펼쳤다.

LIG넥스원은 2010년부터 국립현충원과 ‘1사 1묘역 가꾸기’ 자매결연을 체결(서울현충원 제30묘역 / 대전현충원 애국지사 제4묘역)하고, 한 해를 시작하는 신년참배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현충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며 호국 영령의 뜻을 기리고 있다.

또 1사1 병영 부대지원, 해군희생장병 추모행사, 희생 장병 어버이날 행사, 군 장학재단 후원, 부대(육 해 공 해병대) 방문 및 발전기금 전달, 군 자녀 기숙사 유지·보수 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방위산업체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효구 LIG넥스원 대표가 ‘1사 1묘역 가꾸기’ 자매결연 한 서울현충원 제 30묘역의 故 하사 이만우, 故 이등중사 이천우 호국 형제의 묘를 7일 찾았다. LIG넥스원 제공.
LIG넥스원 임직원이 7일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묵념을 하며 호국영령들의 뜻을 기리고 있다. LIG넥스원 제공.
▶ 관련기사 ◀
☞ LIG넥스원,' 2014년 넥스원人상 시상'
☞ LIG넥스원,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주니어데이' 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