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디자인은 그린 색상을 적용해 제품 특유의 시원한 느낌을 표현했으며, 앞면과 뒷면 중앙에는 몬스터 캡슐 심볼과 그라데이션을 통해 캡슐로 인한 맛의 변화를 형상화했다.
권민석 KT&G 보헴팀장은 “출시전 보헴 쉐이크에 대한 소비자 조사 결과, 20대 젊은층에서 가장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며 “개인별 차이가 있겠지만 궐련지에 표시된 점선까지 피우기 전에 캡슐을 터트리면 최적의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보헴 쉐이크의 타르는 6㎎, 니코틴은 0.50㎎이며 가격은 갑당 27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