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원진성형외과, 연령별 맞춤형 리프팅 시술 진행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09.12 11:15:00
[온라인총괄부] 최근 스토리온의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렛미인’ 등이 인기를 끌면서 외모의 약점을 없애고 자신감을 얻으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동안 성형’이라고 불리는 리프팅과 안티에이징 수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박원진 원진성형외과 원장은 “리프팅과 안티에이징 수술을 받으러 오는 이들이 늘었다”면서 “과거에는 추석 등 명절에는 젊은 직장인 환자가 대부분이었는데 요즘은 부모와 함께 병원을 찾는 추세다. 추석선물로 동안성형을 해주는 셈”이라고 말했다.



원진성형외과는 실리프팅과 비절개리프팅, 절개 리프팅 등 다양한 리프팅 시술을 두고 연령별로 맞춤화된 진단과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실리프팅과 비절개리프팅은 수술 시간이 짧고 시술 후 빠른시일내 일상생활이 가능해 간편하게 주름 관리를 하고자 하는 환자에게 적합하다. 절개 리프팅은 주름의 근원이 되는 근육을 제거해 깊은 주름도 확실하게 없애는 시술로 중년층과 노년층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한편 원진성형외과는 스마트프렙2, 자기지방이식, 모발이식, 보톡스, 필러, 입술 성형으로 구성되는 안티에이징 수술도 한다. 이들 수술은 세포 재생, 지방 이식, 필러 주입 등을 통해 다양한 부위의 주름을 없앨 수 있어 얼굴뿐만 아니라 어려 보이는 체형을 갖고 싶어 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관련기사 ◀
☞ 제약사 외도, 필러 안고 성형외과로 가는 이유는?
☞ 가슴 성형, 사이즈업은 기본...자연스러움이 관건
☞ 이인승성형외과, 줄리엣성형외과와 통합
☞ 유진성형외과, 자가지방이식술 임상지원자 모집
☞ 원진성형외과 "리프팅과 양악수술 찾는 중년 여성 늘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