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전남 순천시 풍덕동 등 순천만 일대(111만㎡)에서 ‘지구의 정원, 순천만’을 주제로 오는 4월20일부터 10일20일까지 6개월간 세계 23개국이 참여하는 박람회를 개최한다.
국제정원박람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한국, 미국, 영국, 중국,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이탈리아, 스페인, 태국, 일본 등 다양한 특징을 띠는 세계의 23개국 정원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다양한 후원도 눈에 띈다. 코레일(사장 정창영)에서는 20일부터 전국 주요역과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201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을 판매한다.
코레일에서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과 열차승차권을 함께 구입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열차를 이용할 수 있다.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을 구입하면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낙안읍성 민속마을, 드라마 촬영장, 순천 자연휴양림 등 순천시 주요 관광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코레일 관광개발은 지난 12일부터 ‘정선 5일장’ 기차여행을 출시한데 이어 오는 20일부터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로 출발하는 기차여행을 선보인다.
농심은 라면부문 공식 후원사로 단독 선정됐다. ‘농심의 맛을 세계로’라는 주제로 신라면 블랙 등 라면을 독점 공급하게 된다. 농심은 현장 내 매점과 식당에 라면을 공급, 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기대되는 400만명의 국내외 관람객에게 농심의 맛과 한국의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여수시에서는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장을 찾는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20일부터 셔틀버스를 운행하기로 해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 관련기사 ◀
☞ 하늘이 내리고 인간이 만든 순천만에서 '천년의 숲'을 상상하다
☞ 코레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 판매
☞ 농심,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후원
☞ CJ몰, 다양한 봄맞이 패션 박람회 개최
☞ [포토]'제3회 영국유학박람회 열려'
☞ [르포]프랜차이즈박람회, 주점·치킨 등 전통적 아이템 강세
☞ [포토]edm런던유학닷컴 '제3회 영국유학박람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