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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는 지난 9일 피해 아파트 현장을 방문하고 입주자 대표 회의와 주민을 대상으로 차량 지원에 대한 협의를 마쳤다. 이어 지난 11일 주민 대상 오프라인 설명회를 열고 차량 지원 계획을 설명하고 접수를 시작했다. 접수는 이달 15일까지며 온라인으로도 진행한다.
신청 후 대상자가 확정되면 오는 16일과 19일 차량을 인도한다. 지원 차량은 △준중형세단 △준중형SUV △중형세단 △중형SUV 등 가구별 필요한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했다. 차량을 지원 받은 주민은 보험료와 주유·하이패스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박재욱 쏘카 대표는 “화재 사고로 인해 많은 불편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 여러분들께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쏘카가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