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센 SK뷰 롯데캐슬은 서울 중랑구 중화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동 총 1055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39~100㎡ 501가구가 일반 분양 된다.
|
리버센 SK뷰 롯데캐슬은 교통, 학군, 생활, 자연 환경을 아우르는 우수한 정주 여건을 갖췄다.
우선 지하철 7호선 중화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환승 없이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1호선 신이문역, 경의중앙선 중랑역, 6호선 태릉입구역, 경춘선, 경의중앙선, KTX 상봉역도 이용 가능하다. 인근 상봉역 광역고속철도(GTX)-B 노선도 예정돼 있어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 동부간선도로와 북부간선도로 등 진입이 수월해 차량을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하기도 좋다.
일대에 대규모 정비사업도 활발해 주거 여건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중화 1구역 외에도 2·3구역에서도 정비사업이 활발히 추진 중이여서 신흥주거 타운으로 변모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인근에 신묵초, 묵동초, 장안중, 중랑중, 중화고가 있고 경희대, 서울시립대, 한국외대도 인접해 주변으로 교육시설도 풍부하다.
아울러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엔터식스 쇼핑몰, 하나로마트, 삼육의료원, 경희의료원, 국립서울병원도 가까워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새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서울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대단지 분양 소식에 분양 전부터 관심이 많다”면서 “브랜드를 갖춘 대형사 두 곳이 참여한 만큼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심혈을 기울여 랜드마크 아파트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