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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호부터 40호까지 총 150가지 컬러 제품 제조가 가능하다. 촘촘한 컬러 체계로 21.5호, 22.5호 등 시중 제품 대비 디테일한 호수 조절이 가능하며 톤 선택의 폭도 5가지(C2·C1·N1·W1·W2)로 확장했다.
비스포크 네오의 피부톤 측정 프로그램은 아모레퍼시픽이 카이스트와 함께 글로벌 여성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개발했다. 측정된 컬러 제품을 특허 출원한 제조 로봇이 현장에서 즉석 제조한다.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1인당 체험 시간은 약 30분이다.
오는 29일부터는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비스포크 네오’ 서비스도 오픈한다. 라네즈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한 페이지에 기존에 사용하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정보를 입력하면 가장 잘 맞는 비스포크 네오 컬러를 자동으로 추천해준다. 온라인에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하며 구매 다음날 조제 및 배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네즈는 지난 2016년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맞춤형 서비스 ‘마이 투톤립바’와 ‘마이 워터뱅크크림’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명동 라네즈쇼룸에서 성분 맞춤형 서비스 ‘비스포크 크림 스킨’과 컬러 맞춤형 서비스 ‘비스포크 네오’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