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바일 서비스는 기술자가 현장을 방문해 필요한 차량의 점검과 수리를 도와주는 서비스다. 테슬라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유선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며, 추후 테슬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차량 내 터치 스크린을 통해서도 예약 접수 지원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테슬라 차량은 ‘OTA(Over-the-air)’ 무선연결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차량에 대해 원격 진단 및 확인이 가능하다. 서비스 센터에 입고가 필요한 경우에도 바쁜 고객 일정을 감안해 테슬라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기술자가 현장을 직접 방문해 조치할 수 있게 됐다.
테슬라 모바일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테슬라 코리아를 통해 구입한 차량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