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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슬로건은 ‘검증된 성분에 기술을 더하다’이다. 구다이글로벌의 축적된 기술 노하우와 유통망을 통해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구다이글로벌은 닥터나인틴 출시를 통해 국내 피부 전문성 화장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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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어엑스좀 펩톡스 토너’(150ml)는 젤리 투 워터 타입의 쿨링 토너로, 13종의 펩타이드를 조합한 펩톡스TM와 포어엑소좀TM 성분을 담아 모공 집중케어한다.
‘포어엑스좀 레디알엔 앰플’(15mlX2)은 피부 활력 성분으로 알려진 ‘바이옴PDRN’과 포어엑소좀TM, 레티놀 성분을 담아 탄력 개선과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포어엑스좀 콜라부스터 포어샷 크림’(50ml)은 PLA 유래 입자를 나노화 한 후 4중 히알루론산과 결합해 보습과 컨디션 개선에 특화된 제품으로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등을 마이크로캡슐화해 민감 피부에도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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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태현 닥터나인틴 대표는 “K뷰티의 강점은 기능성과 기술력에 있다”며 “닥터나인틴은 피부 과학에 기반을 둔 안전성 높은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