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페인트, 2022 미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페인트 브랜드 선정

이윤정 기자I 2022.04.01 10:27:0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베어페인트는 2022년 미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페인트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1일 밝혔다.

(사진=베어페인트)
대규모 소비자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최고 등급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기관인 Lifestory Research America’s Most Trusted® Study의 조사에 따르면, 베어페인트는 평점 122.0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별점 기준으로는 만점인 별 5개를 획득해 ‘최고 신뢰(Most Trusted)’ 등급을 받았다. 베어페인트에 이어 △셔윈-윌리엄즈 (118.3점) △벤자민무어(116.0점) △킬즈(115.5점) △발스파(109.9점) 등이 상위 5위에 올랐다.

라이프스토리 리서치에 따르면 이번 조사 결과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미국 전역에서 실제로 페인트를 구입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8804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묻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설문 조사에서는 △신뢰도 △브랜드 평판 △품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신의 의견을 제공했다.

베어페인트는 품질과 가격을 모두 갖춘 것으로 평가되었다. 특히 페인트의 품질이 상향 평준화된 요즘, 베어페인트는 전 부분에 걸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급 프리미엄 도료만을 사용해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베어페인트 관계자는 “베어코리아는 미국 본사와 정식 유통 판매권 계약을 체결해 베어(BEHR)의 주요 제품을 공급 중에 있다. 국내 페인트 가격과 비교할 수 있는 중저가 라인의 페인트는 물론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