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화성산업,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 분양 앞둬

김민정 기자I 2020.09.25 09:30:00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화성산업이 대구 중동지구에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의 분양을 앞두고 있다.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9층 2개동으로 전용 84㎡ 타입 총 230세대(아파트 156세대, 오피스텔 74실) 규모로 건립된다.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이 위치한 중동네거리는 도심교통의 요지로 손꼽힌다. 단지와 바로 접한 청수로를 통해 시내·외 이동이 탁월하며 달구벌대로와 동대구로 접근도 좋다. 뿐만 아니라 신천대로와 신천동로, 앞산순환도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대구 전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도시철도 3호선 황금역과 10여개의 버스노선 등 대중교통도 편리하다.

홈플러스 대구수성점, 롯데슈퍼, 들안길먹거리 타운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고 효성병원, 대구한의대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또한 교통에서 생활, 문화와 가치까지 수성구 퍼스트라인인 황금네거리 고품격 주상복합 주거타운과 이어지는 황금 주거밸트의 프리미엄도 기대를 모은다.

수성구의 변함없는 가치를 견인해주는 명문 수성학군도 자랑거리다. 황금초교와 황금중교, 삼육초(사립), 대구과학고를 비롯한 명문 수성학군에 사교육 시설도 가깝고 풍부해 부모의 자녀교육 걱정을 덜어준다.

대구시민이 사랑하는 신천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수성못 등 도심공원을 일상처럼 누릴 수 있다. 사업지 남측과 동측으로 신천과 수성못, 앞산을 탁 트인 조망으로 감상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화성파크드림은 코로나19의 악 조건 속에서도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499세대)을 시작으로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499세대),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1304세대)을 높은 청약경쟁률 속에 1순위가 마감되는 등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은 올해 동구에서 분양한 단지 중 가장 많은 3만9520건이 접수돼 동구 분양단지 중 최고 청약접수건수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오피스텔도 최고 청약경쟁률 5.5대1을 보이며 모두 완판으로 마무리됐다.

업계 전문가는 “동대구 최고 입지라는 장점도 있지만 화성파크드림만의 차별화된 상품성이 고객들에게 큰 신뢰를 준거 같다”고 입을 모았다.

이를 반영하듯 화성파크드림은 2020 기업신용평가에서 건설공제조합 AAA, 주택도시보증공사 AA 등급으로 평가받았으며 살기좋은 아파트 최우수상, 한경주거문화대상, 굿디자인 최우수상 및 11회 선정(11년) 등 건설역사 62년에 빛나는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로 최상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수성구뿐만 아니라 대구 전역에서 실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수성구 중동에 상징적인 입지를 자랑하는 만큼 작지만 알찬,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랜드마크적인 주거단지를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에 개관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