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근로자의 복지 증진을 위해 고용부에서 시행한 ‘주52시간 근무제’로 인해 수많은 업종의 중소기업 및 스타트 업들이 인건비 증가에 부담을 느끼고 고용을 축소시키고 있다. 더욱이, 콜 업무 전담 인력을 보유하거나 24시간 CS업무 운영 및 야간 CS업무를 운영하는 것은 하늘의 별을 따는 심정이다.
최저임금 인상 및 야간근로수당 등 추가 인건비를 감당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저녁에 발생하는 2~3콜 정도의 업무는 골칫거리이다. 한 사람의 업무량이 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인건비를 들여 한 사람의 근무 인력을 고용해야 하는 난감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비용을 줄이는 측면만 고려하여 싼값에 비 전문 유사업체에 CS를 위탁하면 안된다. 최근 CS초기 대응의 부실로 논란이 되었던 ‘건강보조식품’ 업체처럼 눈덩이같이 커진 문제를 수습하는데 더 많은 비용을 사용해야 하고, 되돌리기 힘든 ‘기업 이미지 하락’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CS쉐어링’은 20년의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중소, 소호몰, 벤쳐/스타트 업에 최적화되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CS분야의 유일한 신지식인 ‘임지은 대표’가 운영하는 기업이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또한, 막강한 운영 진단 서비스를 보유한 것은 물론, 중소기업의 CS위탁 경험이 많은 기업이다. 24시간 콜센터(CS대행)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이라면 무료 운영진단을 받아 보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