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젊은 20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남녀 스웨트셔츠와 보머재킷, 파자마 팬츠, 스냅백, 비니, 양말등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액세서리도 출시한다.
또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네오, 어피치, 무지 앤 곤, 튜브 등의 캐릭터를 선보였다. 에잇세컨즈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대중에게 친숙하고 재미있는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유쾌한 상품을 선보였다고 평가받고 있다.
▶ 관련기사 ◀
☞[특징주]통합 삼성물산 이틀째 강세…시가총액 3위 등극
☞코스피, 단숨에 1950선 회복…기관·개인 동반 매수
☞[마감]‘연기금의 힘’ 코스피, 1930선 수성…외인은 29일째 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