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행사에는 현지 판매 대리점 방대 기무집단 고분유한공사 임직원과 딜러, 기자단 등 200여명이 참석해 티볼리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편의사양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어 27일 열린 미디어 시승행사에는 60여명의 기자들이 참석해 북경만상화원호텔부터 청수만까지 약 50Km에 이르는 고속도로와 비포장도로 구간을 운전하며 티볼리의 주행성능을 직접 체험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기자들은 동급 대비 넉넉한 실내공간과 파워풀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에 감탄하며 향후 티볼리의 흥행에 대해 기대감을 나타냈다”고 말했다.
쌍용차는 터키 앙카라, 이탈리아 티볼리, 벨기에 브뤼셀 등에서도 대대적인 글로벌 론칭행사와 시승행사를 개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SUV시장에서 티볼리의 성공적인 론칭을 통해 기존 라인업 강화는 물론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 “티볼리 글로벌 론칭 확대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쌍용차 모회사 마힌드라, 첫 경상용차 '지토' 인도 출시
☞주한인도상의 신임 회장에 딜립 순다람 마힌드라코리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