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韓연예예술학교 '연기학부장' 맡는다

김미경 기자I 2015.02.05 09:49:03

''부활 김태원'' 학장 임용·우수 교수진 영입
용이 감독·최수일 감독 등 교수 내정 눈길

한국연예예술학교 연기학부장으로 임용된 방송인 홍석천(사진=한국연예예술학교).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한국연예예술학교’ 연기학부장으로 임용됐다. 한국연예예술학교는 방송·영화·예능 등 전방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홍석천을 연기학부장으로 내정했다고 5일 밝혔다.

더불어 미스코리아·슈퍼모델선발대회, MAMA 전신인 서울영상대상 등 다수의 대형 행사를 총 연출한 바 있는 전 M NET 제작총괄 및 편성국장 출신의 최수일 감독을 석좌교수로, KBS 성우 공채 출신의 이윤선 씨를 성우학부장으로, 포미닛 현아와 배우 김유정·김새론 등의 안무를 지도하는 유주원 씨를 실용댄스 전임교수로 내정했다.

또 뮤직비디오와 영화 등을 연출한 용이 감독을 초빙교수로 내정하는가 하면, CJ미디어 마켓팅 기획국장을 거쳐 현재 채널A 글로벌사업센터 컨텐츠팀의 이혁종 부장을 특임교수로 초빙하는 등 경쟁력 있는 우수 교수진들을 대거 영입했다.

신입생도 모집 중이다. 모집학부는 △연극영화학부 △케이팝학부 △미디어창작학부 △성우학부 등 총 4학급 80명 인원을 뽑는다. 오는 9일 오후 5시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ekas.or.kr)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한국연예예술학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