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26일부터 사흘간 일산·중동·광복점 문화홀에서 ‘웨딩·이사 박람회’를 진행한다. 웨딩 상담부터 혼수, 인테리어 준비까지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원스톱 혼수·이사 박람회다.
롯데백화점은 웨딩 컨설팅 업체인 패밀리웨딩, 티아라웨딩, 여행 전문 업체인 롯데JTB, 모두투어 등과 연계해, 웨딩홀·신혼 여행·예단·예물 등 예상 결혼 비용에 맞는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 가전·가구 등 혼수 인기 상품도 롯데백화점 단독 행사 가격으로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월풀’ 오븐형 전자레인지 19만 9000원, ‘WMF’ 압력솥 17만 9000원, ‘템퍼’ ZERO-Z 침대 552만 5000원이다. 행사 첫 날인 26일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방·욕실용품 세트를 100세트 한정으로 증정하고, 27~28일에도 방문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감사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잠실·분당점 등 10여 개 주요 점포에서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웨딩 페스티벌’을 테마로 다양한 상품 행사를 전개한다. 가전·가구, 홈패션 등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600억원 물량의 상품을 30~70% 할인 판매 한다.
대표 상품은 ‘린나이’ 3구 빌트인 전기렌지 125만원, ‘토탈아트’ 반상기세트 69만원, ‘시몬스’ 길버트 퀸 침대 177만원이다. 또 오브제, 모조에스핀 등 여성패션, 캠브리지, 킨록앤더슨 등 남성패션 브랜드에서는 청첩장 소지 예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사은 행사도 풍성하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 대상 가전·가구·해외명품 상품군에서 100만·200만·300만·500만·10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홈패션, 주방·식기 60만·100만·200만·300만·500만·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웨딩 프로모션도 더욱 강화한다. 기존 가입 후 9개월 동안 최대 5000만원 이상 적립 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해 왔던 기존 기준을 1억 원까지 확대했으며, 라움아트센터, 원규스튜디오, 브이스파 등 우수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혜택도 강화했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전무는 “백화점이 단순히 혼수, 예물을 구매하는 곳이 아니라, 결혼 준비를 처음부터 끝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웨딩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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