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엔알디 자회사, 해운대서 대규모 신제품 체험 행사

김대웅 기자I 2014.08.06 11:04:39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엔알디(065170)는 자회사 네추럴에프앤피의 뷰티 브랜드 ‘퓨어스킨’에서 최근 출시한 기능성 쿨링뷰티 제품 ‘아이스쿨링앤수딩 마스크&패치’ 홍보를 위한 대규모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열리는 ‘퓨어스킨 쿨링 썸머 페스티벌’은 본격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운대를 방문한 전국의 피서객들에게 ‘퓨어스킨 아이스쿨링앤수딩 마스크&패치’의 탁월한 피부 쿨링 및 진정 효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품 홍보 모델인 몸짱 ‘쿨링맨’들이 해수욕장 곳곳을 누비며 진행하는 게릴라 프로모션과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퓨어스킨 홍보관’에서 진행하는 다트게임, 스크래치쿠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아이스쿨링앤수딩 마스크’를 비롯해 퓨어스킨의 대표 뷰티 아이템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수 제작한 투명 상자의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히는 모든 사람에게 금(18k) 1돈을 증정하는 ‘황금 마스크를 잡아라’ 행사도 준비돼 있다.

퓨어스킨의 ‘아이스쿨링앤수딩 마스크&패치’는 천연 코코넛을 발효시켜 만든 신소재 바이오셀룰로오스를 주원료로 만든 기능성 냉감 미용시트다. 임상시험에서 부착 15~20분 경과 후 각 약 5℃ 가량 피부 온도가 내려가는 등 냉감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입증됐다.

제조사인 네추럴에프앤피는 세계 최초로 바이오셀룰로오스의 미용시트화에 성공해 이와 관련한 국내특허 등록을 마치고 국제특허(PCT)를 출원했으며, 기능성 냉감 미용시트 제조와 관련한 국내특허도 출원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및 신약개발 전문기업 엔알디는 네추럴에프앤피를 통해 자사의 연구 및 기술력을 접목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