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북스, '안녕 마음아' 개정판 출시 예약 판매 시작

이윤정 기자I 2022.12.01 10:09:3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유·초등 출판 브랜드 그레이트북스는 인성동화 ‘안녕 마음아’ 개정판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그레이트북스)
그레이트북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전집 ‘안녕 마음아’는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아이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야기로 4세~7세 유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국내 창작 인성동화책이다. 대부분의 인성 동화책이 바른 생활, 착한 아이를 강조하는 것과 달리 ‘안녕 마음아’는 아이들이 공감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이번 출시된 ‘안녕 마음아’ 개정판은 기존 글과 그림은 더 밝고 따뜻한 분위기로 다듬어졌으며, 새로운 신간이 18권 추가되어 현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태도와 힘을 ‘생활자율력’, ‘감정조절력’, ‘자기유능감’, ‘대인관계력’ 4가지 영역 45가지의 주제로 풀어냈다. 뿐만 아니라 ‘감정 코칭 세트(감정사전 1권, 감정 포스터 1장, 감정 스티커 2장, 렌티큘러 키링 1개)’를 추가 구성으로 제공하여 감정 인지와 표현에 서툰 아이들이 스스로의 마음을 알아갈 수 있다.

또한 권말 부록에 담긴 ‘마음놀이’, ‘맘솔루션’, ‘그림책 하브루타’와 정품 인증 혜택으로 제공하는 엄마표 감정 놀이법 콘텐츠를 통해 더욱 섬세하게 코칭해줄 수 있어 아이뿐만 아니라 양육에 대한 고민이 많은 부모를 위한 구성도 풍성하다.

그레이트북스는 이번 개정판 출시와 예약 판매를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 견본책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자사 홈페이지와 SNS 상에서 진행한다.

도서는 전국 그레이트북스 정품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 중이며, 예약판매 기간동안 특별 한정으로 ‘안녕 마음아 무드등’을 증정하한다. 매장 위치는 그레이트북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