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VR로 우주 천왕성 탐험’…이색호캉스 누려볼까

김미영 기자I 2023.09.18 10:25:22

그래비티 서울 판교, 10월 말까지 새 콘셉트
‘헬로우,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천왕성’
객실서 VR로 천왕성 탐험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그래비티)이 태양계 행성을 콘셉트로 호텔 곳곳을 탐험하는 시그니처 패키지인 ‘헬로우,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천왕성’을 다음달 말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헬로우 그래비티 익스플로러’는 태양계 8개 행성을 테마로, 마치 우주인처럼 그래비티 곳곳을 탐사하고 경험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시그니처 패키지다.

이번 ‘천왕성(URANUS)’편은 객실에서 VR(가상현실)을 통해 우주 속 천왕성을 탐험하는 이색 호캉스를 즐길 수 있게 꾸며졌다. VR 기기를 통해 11가지 스포츠 미니 게임과 K-팝을 비롯해 우주부터 아프리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을 선택하면, 체크아웃 시간이 다음날 오후 3시인 ‘24시간 스테이케이션’을 누리며 객실에서 PICO 4 올인원 VR 헤드셋으로 VR을 체험할 수 있다. 비지니스 디럭스 핸디캡 룸의 패키지 가격은 23만원(세금 별도)부터 시작한다.

밸리 스위트 객실타입에선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공간감이 넓은 객실에서의 VR 체험이 가능하다.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에서의 조식 2인, 그래비티의 하우스 와인인 ‘파소아파소 와인 1병과 치즈플래터 1개가 함께 제공돼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 및 모든 투숙객들은 3층의 수영장, 4층의 피트니스 공간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 이용이 가능하다. ‘그래비티 클럽’은 통 유리 너머의 자연 채광이 드는 키즈풀, 성인풀로 구분돼 있으며, 56여종의 운동기구와 일대일 맞춤형 퍼스널 트레이닝과 스트레칭, 스피닝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공간으로 채워져 있다.

그래비티 관계자는 “각 행성의 콘셉트와 그에 어울리는 그래비티의 시그니처 패키지로 이번엔 VR을 쓰고 우주를 탐험할 수 있는 이색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친구와 연인,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