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공동으로 준비했으며, 롯데온에서는 처음으로 진행한다. 전국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프리미엄 점포에서는 약 600종의 와인, 위스키를 선보이며, 롯데온에서는 행사 상품 중 인기 상품 100여 종을 엄선해 판매한다.
롯데온에서 수령 점포를 설정하면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령 희망 날짜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문자로 수령증을 보내준다. 수령 날짜에 맞춰 점포를 방문해 문자를 보여주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첫 온라인 주주총회를 기념해 롯데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매일 오전 10시에 공개하고 한정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31일에는 ‘히비키 하모니(700ml)’를, 다음 달 7일에는 ‘러셀리저브 싱글배럴(750ml)’과 ‘라가불린 16년(700ml)’을 선보인다.
또 최근 위스키 판매 열풍을 일으킨 ‘발베니 12년 더블우드’와 ‘맥켈란 12년 더블캐스크’는 각각 다음 달 3일과 4일에 스마트픽으로만 구매할 수 있다. 상품 별로 수령 가능한 점포는 롯데온 주주총회 행사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 롯데마트와 19개 롯데슈퍼 프리미엄 점포에서는 인기 와인 및 위스키 등 600여 종을 비롯해 다양한 주류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추가로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김대창 롯데온 그로서리상품팀장은 “롯데마트의 가장 큰 주류 행사인 ‘주주총회’를 롯데온에서도 처음으로 진행한다”며 “발베니, 맥켈란 등 위스키 오픈런을 일으켰던 다양한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