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엑스 호주 유학박람회', 오는 2월 11일, 12일 양일간 개최

이윤정 기자I 2023.01.20 10:08:5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호주 전문 유학원 유학스테이션은 오는 2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2월 18일 부산 벡스코에서 제41회 코엑스 서울부산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유학스테이션)
이번 박람회는 △호주 어학연수△호주 대학교 △호주 요리학교 및 호텔학교 △호주 영주권유학 △호주조기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주제로 열린다.

호주대학교 진학은 수능 점수로(CSAT) 진학하는 방법과 고등학교 내신성적 혹은 검정고시 성적으로도 파운데이션 과정이나 Diploma 과정을 통해서 호주 대학교로 편입학을 하는 방법이 있다.

IELTS나 TOEFL과 같은 입학에 필요한 영어시험 성적이 없더라도 어학연수과정을 연계해 입학도 가능하다. 그러나 전공별, 대학별로 입학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정식 자격을 갖춘 전문 상담원 및 대학 담당자와 직접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호주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호주학교 관계자 및 유학 전문 상담원과의 1:1 맞춤 상담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다양한 장학금 혜택 등 본인에게 맞는 학교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유학스테이션은 박람회 참가 후 수속하는 모든 학생들이 안전하게 잘 입국할 수 있도록 유학 생활에 적응할 수 있는 초기정착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박람회 참가신청은 유학이벤트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주관사인 유학스테이션으로 문의하거나 코엑스 서울부산호주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