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을 국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출시일은 오는 22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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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은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2종, 김치 냉장고 등 총 3종이다. 기본 색상은 룩스 그레이(상칸)·룩스 화이트(하칸) 등이다.
또 해당 제품은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해 도어 상칸 22종, 하칸 19종의 색상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적용할 수 있다. 제품 색상을 바꾸고 싶을 경우 패널을 교체하고 추가 비용까지 지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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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드업 냉장고의 경우 한국에너지공단의 효율관리기자재의 운용규정에 따른 에너지소비효율 2등급을 받았다. LG전자가 여름철 기준 사용자 1만3000명의 냉장고 사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냉장고 문을 최대 41.3회 여닫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횟수를 기준으로 도어 조명이 1일 11시간가량 점등할 경우 전기요금은 기존 동급 냉장고보다 월 기준 2700원 추가될 수 있다.
신제품 용량은 노크온 기능이 적용된 제품의 경우 604리터(ℓ), 일반 제품은 601ℓ, 김치 냉장고는 322ℓ다. 출하가는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라 600만~630만원 등으로 나뉘며 김치냉장고는 450만원이다.
신제품은 출시일부터 LG베스트샵 강남본점, 서초본점, 강북본점 등 주요 지점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오는 23일부터 운영되는 ‘ThinQ 방탈출 카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LG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드론쇼를 펼칠 예정이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LG 디오스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냉장고 디자인과 컬러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혁신제품”이라며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의 감정까지 케어하는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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